밤의민족 프랑킨 센스

밤의민족 프랑킨

밤의민족 프랑킨 센스

밤의민족 프랑킨 센스

성서에 예수 탄생 시 동방박사가 가져온 황금, 몰약, 유향 중 하나이며, 아랍권에서는 수지를 태워 알라신을 경배하고

이집트에서는 종교의식과 미라의 보존, 화장품에 사용하였으며 중국에서는 피부 질환 치료제로 사용되어왔습니다.

추출 부위는 수지로 증류법을 이용합니다. 정신 안정, 불안 감소,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및 ADHA에 효과적입니다.

상처 치료와 피부 노화 방지도 돕고, 호흡을 편안하게 하기 때문에 명상에 좋습니다.

하지만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을 줄 수도 있어 전신 마사지는 피하고 국소로 도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간질 환자나 임신 중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로마 테라피란 향기를 뜻하는 아로마와 치료요법을 뜻하는 테라피의 합성어로 향기로 치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00% 천연 향유로 신체적, 정신적, 심리적 균형을 이루어 건강을 도모하는 자연요법이며

신체의 건강과 마음의 평정을 돕는 치유의 예술로써 허브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베르가못

이탈리아 민간요법에서 중요한 치료제로 사용하였고 16세기 이후 유럽에서 허브 형태로 살균제와 해열제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드라이진, 보드카, 얼그레이 차의 향료로도 이용되었습니다.

베르가못은 열매껍질에서 추출하고 냉 압착법으로 추출합니다.

기분 상승, 해방감,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게 하고 불안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불면증과 무기력증, 감정 표출에도 도움을 주는 심리적 작용을 합니다.

또한 항진균, 항 바이러스, 헤르페스 질환, 구순염에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색소 침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직사광선 및 자외선 노출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자몽

지중해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고 오렌지 잡종에서 파생하였습니다.

Grapefruit의 어원은 시큼하고 달콤한 포도향과 유사하고 포도처럼 주렁주렁 열매가 열린다고 하여 유래되었습니다.

자몽은 열매껍질에서 추출되고 대부분의 감귤류와 마찬가지로 냉압착 법으로 추출합니다.

기분을 고양시키며, 우울감, 무력감에 효과적입니다. 신체적 작용으로는 식욕 촉진, 해독

항산화 작용을 돕고 부종에도 효과적이므로 순환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베르가못과 마찬가지로 광과민성이 있으며 쉽게 산화되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라벤더

지친 피부에도 회복을 돕고 피부에 산소가 닿으며 진행되는 산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효과가 대표적입니다.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고 우리 몸의 부교감 신경 활동을 안정화시키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우울증이나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다만 무기력 증상, 멀미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본인에게 잘 맞는지 확인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즈마리

뇌의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장기적으로는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업무 효율을 높일 때 많이 사용되며 피곤하고 기분이 가라앉았을 때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기관의 순환을 돕기 때문에 겨울철 관절염, 근육통에 효과적이고 체내 노폐물 제거와 탈모에 좋습니다.